본문 바로가기
인기뉴스 분석

다시 길에 선 아버지, "차보다 생명이 먼저"

by ___Blog 2023. 2. 10.
다시 길에 선 아버지, "차보다 생명이 먼저"

1년 전 오늘 중학교 입학 기대에 부풀어 있던 고 조한나 양의 꿈이 교통사고로 인해 산산조각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보행자보호의무 위반 사고는 증가 추세입니다.

실제로 지난 3년간 제주에서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으로 발생한 보행자 교통사고는 매년 늘었고, 사망자도 70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네이버 본문 요약봇

- 자동 추출 기술로 요약된 내용입니다. 요약 기술의 특성상 본문의 주요 내용이 제외될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길에 선 아버지, "차보다 생명이 먼저"

1년 전 오늘(9) 중학교 입학 기대에 부풀어 있던 고 조한나 양의 꿈이 교통사고로 인해 산산조각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하늘의 별이 된 고 조한나 양의 1주기를 맞아 가족과 이웃들이 운전자들의 보행자 보

https://n.news.naver.com/

뉴스 분석

자주 언급 된 단어는 ['사고', '보행자', '발생', '운전자', '보호', '권민지', '차량', '생각', '중학교', '입학', '교통사고', '이웃', '의무', '호소', '거리', '제주', '기자', '사람', '그날', '아버지', '노력', '학년', '교통', '안전', '사회', '횡단보도', '시정지', '위반']등으로 나타났습니다.

네티즌들은 아이디 joun****"세계 모든 사람이 차보다 생명이 먼저라고 생각한다. 문제는 시체팔이 인간들이 문제지. 가장 깔끔한 건 노무현이가 부동산 재미 볼려고 철거한 육교를 다시 세워라 사람은 육교로 다니고 차는 제갈길 가고 그게 맞다고 본다. 또 인도에 잡초도 좀 뽑고 지자체 롬들 인적 뜸하다 싶으면 잡초 그대로 방치해서 인도를 잡초밭으로 만들어서 없애버림 여름 되서 광역시 조금만 벗어나봐라 지자체에 전화해도 잡초 뽑을 생각도 안해요 더러운 인간들"라는 댓글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 (총 3개 중 상위 2개)

- 2023-02-10T00:37:49+0000기준

joun**** (좋아요 3개)

세계 모든 사람이 차보다 생명이 먼저라고 생각한다. 문제는 시체팔이 인간들이 문제지. 가장 깔끔한 건 노무현이가 부동산 재미 볼려고 철거한 육교를 다시 세워라 사람은 육교로 다니고 차는 제갈길 가고 그게 맞다고 본다. 또 인도에 잡초도 좀 뽑고 지자체 롬들 인적 뜸하다 싶으면 잡초 그대로 방치해서 인도를 잡초밭으로 만들어서 없애버림 여름 되서 광역시 조금만 벗어나봐라 지자체에 전화해도 잡초 뽑을 생각도 안해요 더러운 인간들

sds3**** (좋아요 1개)

횡단보도 전에도 과속하는 것들, 주택가 이면도로에서 방향지시등 켜지 않고 아무렇게 좌,우 회전하는 것들 등 정신 못차리는 것들 많음!

주요 단어 분포

- 뉴스 기사에서 언급된 단어의 빈도 수를 측정하여 표시됩니다.
단어빈도수
사고8
보행자5
발생4
운전자4
보호3
권민지3
차량3
생각3
중학교2
입학2
교통사고2
이웃2
의무2
호소2
거리2
제주2
기자2
사람2
그날2
아버지2
노력2
학년2
교통2
안전2
사회2
횡단보도2
시정지2
위반2

댓글